고등학교 1학년 학생회 부회장 후보 연설발표
안녕하십니까? 1등 광고를 위해 혼신을 다해 뛸 준비가 된 기호 1번의 1학년 부회장으로 출마한 서호건입니다. 지금까지 저는 1학년 5반 실장을 맡아 최선을 다해 학급발전에 노력해왔습니다. 남은 2학기 기간에는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이번 학생회장단 선거에 출마하게 된 것은, 학생회장으로 출마하신 백운용 선배와 부회장으로 출마한신 엄기철 선배와 뜻을 함께하여 광고의 진취적인 발돋움에 이바지하기 위해서입니다. 저는 선배님들의 학교사랑의 자세를 본받아 역사와 전통을 갖춘, 광고인 모두의 모교인 광주고가 “빛나는 광고! 1등 광주고!”로 나아가는데 있어 더욱더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우선적으로 1학년 학생들의 의견들을 학생회에 적극적으로 전달하여 보다 넓은 학생회활동이 자유롭게 이루어지는데 이바지 하겠습니다.
또한 저는 선배님들을 보필하여, 광주고의 발전에 최선을 다해 이바지 하겠습니다. 깨끗한 학교, 활기찬 학급, 열띤 수업, 강인한 체력들이 갖추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앞으로의 선출될 학생회와 광고인 모두, 그리고 선생님들께서 한 뜻, 한 마음으로 뭉쳐 힘쓴다면 반드시 광주고가 “최고의 학교! 1등 광주고!”로서 자리매김하여 더욱더 빛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광고인 여러분, 광고인 모두가 아끼고 자랑스러워하는 이 거룩한 광주고의 빛은 어디에서부터 퍼져 나오는 것입니까? 바로 우리 광고인들의 땀과 뜨거운 열정, 그리고 단합된 광고인만의 멋으로부터 퍼져 나오는 것이 아닙니까? 여러분, 광주고는 여러분께서 만들어가고 여러분께서 빛냅니다. 광주고는 광고인의 학교이고 광고인이 주인입니다. 다분히 학생회와 선생님들의 노력만으로 학교의 빛이 퍼져나갈 수는 없습니다. 어떠한 학생회가 구성되더라도, 광고인 모두가 학생회와 뜻을 함께하여 서로 나누고 노력할 때, 비로소 그 학생회는 활발한 활동이 가능하고, 광고의 빛은 퍼져 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 저는 광고인 모두가 학교의 주인으로서 학교를 위해 단합된 모습으로 노력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여러분, 저는 여러분께서 여러분의 모교인 광주고를 사랑하고 아끼시는 마음을 갖고 계신다고 믿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선거는 여러분에게 그 모교사랑의 마음을 직접 여러분 스스로 표현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 고귀한 기회를 보다 발전적인 광주고를 위해서 쓰시겠다면, 저희 기호 1번을 믿고 마음의 선택을 저희에게 선사해주십시오. 여러분의 그 소중한 기회가 결코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는 광주고와 광고인 사이의 튼튼한 징검다리로서 학교는 학생을 배려하고, 학생은 학교를 사랑하는 모교사랑이 뜨겁게 타올라 “최고의 학교, 1등 광주고”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광고의 미래와 여러분의 남은 고교생활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좋은 영향을 받을 것인지, 나쁜 영향을 받을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은 학생여러분의 냉철한 판단과 깊은 관심에서 비롯될 것이며, 그 결과는 결국 여러분께서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참여와 끊임없는 관심이 지속될 때, 비로소 자랑스러운 광고의 빛이 퍼져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끝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 저희 기호 1번은 반드시 좋은 영향을 여러분께 드리기 위해서 노력할 수 있는 충분한 자질과 자신감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적극적인 참여와 끊임없는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호 1번 믿고 뽑아주십시오. 감사합니다.